충북청주FC(이하충북청주)가 오는8월2일(토)오후7시,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리는하나은행K리그2 2025 23라운드를 통해 안산그리너스FC(이하안산)와의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충북청주는 안산과의 통산 전적에서4승2무1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다시 긍정적인 흐름을 가져오기 위한 안산과의 경기에서 충북청주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충북청주FC, 2일(토) 안산 원정서 분위기 반전 노린다!

스포탈코리아
2025-07-31 오전 10:45
90
뉴스 요약
  • 충북청주FC(이하충북청주)가 오는8월2일(토)오후7시,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리는하나은행K리그2 2025 23라운드를 통해 안산그리너스FC(이하안산)와의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 충북청주는 안산과의 통산 전적에서4승2무1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 다시 긍정적인 흐름을 가져오기 위한 안산과의 경기에서 충북청주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충북청주FC(이하'충북청주')가 오는8월2일(토)오후7시,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리는'하나은행K리그2 2025' 23라운드를 통해 안산그리너스FC(이하'안산')와의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리그 순위는 충북청주가5승5무12패(승점20)로11위에,안산이4승8무10패(승점20)로12위에 올라와 있다.충북청주는 안산과의 통산 전적에서4승2무1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충북청주는 직전7월26일 열린'하나은행K리그2 2025' 22라운드에서 김포FC에 패했지만,안산 원정을 통해 패배의 흐름을 끊고 승리로 분위기를 전환 시키겠다는 각오다.

특히 김길식 감독 부임 이후 선수단은 빠르게 팀 전술에 적응하며,조직력과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이번 경기의 키 플레이어로는 팀 내 최다 득점자인 페드로가 주목된다.측면과 중앙을 넘나드는 창의적인 플레이를 기반으로,상대 수비진을 흔들며 공격의 활로를 열어주고 있다.

또한,대학 무대를 거쳐 프로 무대에 안착한 루키 홍석준의 활약도 주목해야 한다.입단 후 곧바로 리그 데뷔전을 치른 홍석준은 빠르게 프로 무대에 적응하며4게임 만에 데뷔골을 기록했다.이후에도 꾸준히 활약하며 충북청주의 후반기를 이끌 핵심 자원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충북청주 김길식 감독은"항상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시는팬들께 감사하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경기야말로 더욱 철저하게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다시 긍정적인 흐름을 가져오기 위한 안산과의 경기에서 충북청주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충북청주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