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특급 신인 윙포워드 윤재석(20·천안시티FC)을 영입했다. 신체조건 173cm, 65kg의 윤재석은 발군의 속도를 자랑하는 윙포워드다. 뒷공간 침투는 물론 골 결정력까지 갖춘 자원으로 전남의 공격 옵션을 다양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피셜] 전남, '노란 날개' 장착으로 날아오른다! U-22 특급 FW 윤재석 영입

스포탈코리아
2024-06-29 오전 11:29
85
뉴스 요약
  •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특급 신인 윙포워드 윤재석(20·천안시티FC)을 영입했다.
  • 신체조건 173cm, 65kg의 윤재석은 발군의 속도를 자랑하는 윙포워드다.
  • 뒷공간 침투는 물론 골 결정력까지 갖춘 자원으로 전남의 공격 옵션을 다양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특급 신인' 윙포워드 윤재석(20·천안시티FC)을 영입했다.

신체조건 173cm, 65kg의 윤재석은 발군의 속도를 자랑하는 윙포워드다. 올해 천안시티FC에 입단해 16경기 3골 1도움을 뽑아내며 적응기가 무색한 활약을 펼쳤다. 뒷공간 침투는 물론 골 결정력까지 갖춘 자원으로 전남의 공격 옵션을 다양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남에 합류한 윤재석은 "명문 구단 전남에 입단하게 돼 큰 영광이다"라며 "노란색 유니폼을 입고 뛸 생각을 하니 설렌다. 올 시즌 많은 공격포인트를 올려 팀 승리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메디컬 테스트를 무사히 마친 윤재석은 선수단 상견례를 진행한 후 곧바로 팀 훈련에 참여했다.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