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하나은행 K리그 2024 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18일 K리그 개인상 후보선정위원회(이하 위원회)를 열어 올 시즌 K리그1·2 최우수감독상, 최우수선수상(MVP), 영플레이어상, 베스트일레븐 부문의 3배수 후보를 선정했다. 위원회는 연맹 기술위원회(TSG) 소속 위원, 취재기자, 해설위원 등 이번 시즌 K리그 현장에서 많은 경기를 지켜본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위원회에서는 각 구단이 제출한 부문별 후보 명단을 바탕으로 시즌 기록과 활약상을 고려해 후보 선정 작업을 마쳤다.

[오피셜] K리그 대상 시상식 후보 명단 발표…MVP 안데르손·양민혁·조현우 3파전

스포탈코리아
2024-11-20 오전 10:05
83
뉴스 요약
  •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하나은행 K리그 2024 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18일 K리그 개인상 후보선정위원회(이하 위원회)를 열어 올 시즌 K리그1·2 최우수감독상, 최우수선수상(MVP), 영플레이어상, 베스트일레븐 부문의 3배수 후보를 선정했다.
  • 위원회는 연맹 기술위원회(TSG) 소속 위원, 취재기자, 해설위원 등 이번 시즌 K리그 현장에서 많은 경기를 지켜본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 위원회에서는 각 구단이 제출한 부문별 후보 명단을 바탕으로 시즌 기록과 활약상을 고려해 후보 선정 작업을 마쳤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하나은행 K리그 2024 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18일 K리그 개인상 후보선정위원회(이하 위원회)를 열어 올 시즌 K리그1·2 최우수감독상, 최우수선수상(MVP), 영플레이어상, 베스트일레븐 부문의 3배수 후보를 선정했다.

위원회는 연맹 기술위원회(TSG) 소속 위원, 취재기자, 해설위원 등 이번 시즌 K리그 현장에서 많은 경기를 지켜본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위원회에서는 각 구단이 제출한 부문별 후보 명단을 바탕으로 시즌 기록과 활약상을 고려해 후보 선정 작업을 마쳤다.

최우수감독상, 최우수선수상(MVP), 영플레이어상은 각 1명씩, 베스트일레븐은 골키퍼 1명, 수비수 4명, 미드필더 4명, 공격수 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베스트일레븐 수비수와 미드필더 부문의 경우 세부 포지션인 좌, 우, 중앙을 구분해 수상자를 가린다.

선정된 후보들 대상으로 20일부터 각 구단 감독(30%), 주장(30%), 미디어(40%) 투표를 진행해 최종 수상자를 뽑는다. 최종 수상자는 29일 서울 홍은동 소재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이번 시상식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 약 300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팬은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URL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22일까지며, 당첨 여부는 25일 개별 문자 메시지로 안내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