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파 무코코(18,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첼시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영국 커트오프사이드는 19일(한국시간) 첼시는 현재 무코코의 영입을 가장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구단이다라고 보도했다. 무코코는 이적 시장을 뜨겁게 달굴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첼시, 독일 유망주 영입에 가장 적극적…맨유-리버풀과 경쟁

스포탈코리아
2022-12-19 오후 01:38
333
뉴스 요약
  • 유수파 무코코(18,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첼시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 영국 커트오프사이드는 19일(한국시간) 첼시는 현재 무코코의 영입을 가장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구단이다라고 보도했다.
  • 무코코는 이적 시장을 뜨겁게 달굴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유수파 무코코(18,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첼시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영국 ‘커트오프사이드’는 19일(한국시간) “첼시는 현재 무코코의 영입을 가장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구단이다”라고 보도했다.

무코코는 이적 시장을 뜨겁게 달굴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올시즌 6골 6도움을 올리며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도르트문트에서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무코코는 내년 6월 계약만료를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재계약에 합의하지 못했다.

빅클럽들이 이 기회를 놓칠 리 없다. 보도에 따르면 첼시뿐만 아니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리버풀까지 무코코 영입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첼시의 토드 베일리 구단주는 젊고 유망한 인재를 영입하는 것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무코코는 이런 계획의 일부가 될 것으로 점쳐진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