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가 우승을 위한 마지막 퍼즐로 니코 윌리엄스, 하파엘 레앙 중 한 선수를 영입할 예정이다. 스페인 매체 바르사 블라우그라네스의 보도에 따르면 로마노는 바르셀로나가 아틀레틱 빌바오의 니코 윌리엄스와 AC 밀란의 하파엘 레앙을 노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계속해서 상승세를 달리고 있던 바르셀로나는 11일(한국 시간)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 VAR 오심 논란으로 인해 0-1로 패배했다.

'HERE WE GO' 로마노도 인정... 바르셀로나, 우승을 위한 마지막 퍼즐 노린다→"두 윙어 중 한 명만 영입 예정"

스포탈코리아
2024-11-15 오전 09:59
198
뉴스 요약
  • 바르셀로나가 우승을 위한 마지막 퍼즐로 니코 윌리엄스, 하파엘 레앙 중 한 선수를 영입할 예정이다.
  • 스페인 매체 바르사 블라우그라네스의 보도에 따르면 로마노는 바르셀로나가 아틀레틱 빌바오의 니코 윌리엄스와 AC 밀란의 하파엘 레앙을 노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 한편, 계속해서 상승세를 달리고 있던 바르셀로나는 11일(한국 시간)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 VAR 오심 논란으로 인해 0-1로 패배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바르셀로나가 우승을 위한 마지막 퍼즐로 니코 윌리엄스, 하파엘 레앙 중 한 선수를 영입할 예정이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5일(한국 시간) "이적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가 바르셀로나의 현재 선수단을 변화시킬 수 있는 두 선수를 꼽았다"라고 보도했다.

바이에른 뮌헨 감독으로 트레블을 달성한 뒤 독일 대표팀 감독까지 지냈던 한지 플릭이 여름에 차비 감독을 대신해 바르셀로나의 지휘봉을 잡은 이후 바르셀로나는 엄청난 상승세를 타고 있다.

현재 바르셀로나는 라이벌인 레알 마드리드보다 6점 앞선 승점 33점으로 라 리가 1위를 달리고 있다. 1월 겨울 이적 시장을 앞두고 유럽 이적 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여름 이적 시장을 앞두고 두 명의 선수가 바르셀로나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스페인 매체 '바르사 블라우그라네스'의 보도에 따르면 로마노는 바르셀로나가 아틀레틱 빌바오의 니코 윌리엄스와 AC 밀란의 하파엘 레앙을 노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두 선수 모두 공격의 왼쪽 윙어로 뛰는 점을 감안할 때 언급된 두 선수 중 한 명만 영입할 가능성이 높다.

로마노에 따르면 바르셀로나의 데쿠 디렉터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윌리엄스에 대해 언급했었다. 데쿠는 니코 윌리엄스에 대해 "니코는 지난여름 우리의 생각 속에 있었지만... 그는 결정을 내렸고 그의 삶은 계속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데쿠는 또한 '문도 데포르티보'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다니 올모와 계약했고, 그는 우리의 우선 목표였다"라고 말했었다.





한편, 계속해서 상승세를 달리고 있던 바르셀로나는 11일(한국 시간)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 VAR 오심 논란으로 인해 0-1로 패배했다. 경기 후 플릭 감독은 "전반 몇 분처럼 더 나은 경기를 할 수 있었지만 역동성을 유지하지 못했고 충분한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우리는 소유권을 가지고 잘 연결했지만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고 그로 인해 득점을 허용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우리는 잘 시작했고 득점도 했지만 오심으로 판정되었다. 나는 심판에게 레반도프스키의 발이 아니라 잘못된 판정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플릭은 마지막으로 "우리는 노력했고 결국에는 최선을 다했다. 하지만 오늘은 다른 날만큼 날카롭지 못했다. 물론 야말이 출전하지 못했다. 그는 분명 훌륭한 선수다. 그의 결장에 대해 변명하기는 쉽겠지만 그러지 않겠다. 우리는 올바른 결정을 내리지 못했고 그게 전부다"라고 말했다.

바르셀로나는 현재 하피냐-레반도프스키-야말이라는 세계 최고의 공격진을 갖고 있다. 하지만 이 3명의 선수 중 한 명이라도 부상을 당한다면 위력은 확연하게 떨어지며, 마땅한 대체자가 없기 때문에 바르셀로나는 윌리엄스와 레앙의 영입에 사활을 걸어야 한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MANCUER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