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오는 7월 8일(화)부터 2025 OWL CLUB 하프시즌권을 출시한다.
- 하프시즌권은 기존 시즌권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가격 부담을 낮추고 팬들의 직관 참여를 확대하고자 준비했다.
- 하프시즌권은 7월 26일(토) 홈경기부터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까지 최대 10경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SPORTALKOREA] 김경태 기자=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오는 7월 8일(화)부터 '2025 OWL CLUB 하프시즌권'을 출시한다.
하프시즌권은 기존 시즌권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가격 부담을 낮추고 팬들의 직관 참여를 확대하고자 준비했다. 하프시즌권은 7월 26일(토) 홈경기부터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까지 최대 10경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판매가격은 OWL CLUB+(프리미엄) 28만원, OWL CLUB(성인) 6만원, 골든주니어(청소년 및 어린이) 9,900원이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하프시즌권 구매자 전원에게는 시즌권 카드, 랜야드, 카드케이스, 구단 행사 우선 참여 기회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골든주니어는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기본 혜택이 적용되며, OWL CLUB(성인)은 MD 상품 30% 할인 쿠폰과 머플러가 더해진다. 프리미엄 등급인 OWL CLUB+는 여기에 사인볼과 메인 입장 게이트 후원 명단 등재 혜택까지 포함된다.
이번 하프시즌권은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단 이벤트도 함께 누릴 수 있어 기존 충성 팬은 물론 처음 경기장을 찾는 관중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충남아산FC는 시즌권자를 대상으로 매 홈경기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및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OWL CONNECT'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프시즌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는 7월 8일(화)부터 7월 18일(금)까지 NOL티켓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 판매는 7월 8일(화)부터 8월 24일(일)까지 홈경기 당일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매표소 앞 시즌권 판매 부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충남아산FC 손혜영 사원은 "하프시즌권은 남은 시즌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7월 13일(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2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사진=충남아산FC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