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과 FC서울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33라운드 홈경기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등장인물들이 시축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리그와 주토피아 협업의 일환으로 단순한 시축을 넘어선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내달 26일 주토피아2의 개봉을 기념해 마련됐다.

디즈니 '주토피아' 상암에 뜬다…18일 서울-포항 시축

스포탈코리아
2025-10-17 오전 10:45
44
뉴스 요약
  •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과 FC서울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33라운드 홈경기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등장인물들이 시축에 나선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K리그와 주토피아 협업의 일환으로 단순한 시축을 넘어선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 이번 행사는 내달 26일 주토피아2의 개봉을 기념해 마련됐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배웅기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과 FC서울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33라운드 홈경기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등장인물들이 시축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리그와 주토피아 협업의 일환으로 단순한 시축을 넘어선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포토타임으로팬들을 맞이하고 팬파크에 입장하는 팬에게는 선착순으로 K리그-주토피아 테마 상품과 영화 '주토피아2' 포스터를 증정한다.

경기장 북측 광장 유니폼 스토어와 팬파크에서는 'K리그-주토피아 미니 팝업스토어 인 서울'이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7월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토트백과 풋볼 저지를 비롯해 짐색, 머플러 등 총 20종의 협업 상품이 판매된다.

이 밖에도 전광판, 홍보 포스터 등 경기장 곳곳에 녹여낸 주토피아 테마를 찾는 '닉과 주디를 찾아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해당 사진을 촬영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K리그-주토피아 테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내달 26일 주토피아2의 개봉을 기념해 마련됐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