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이적설에도 FC 바이에른 뮌헨은 여전히 김민재를 신뢰하고 있다. 뮌헨은최근 여러 센터백 자원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복수의 현지 매체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이렇듯 김민재의 입지가 흔들리는 듯한 관측이 이어졌지만, 정작 구단 내부에서는 여전히 확고한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韓축구 초대박 희소식!' 김민재, 뮌헨서 '오피셜' 발언 터졌다→바이에른 단장, "KIM 같은 훌륭한 센터백 이미 보유 중" 견고한 입지 자랑

스포탈코리아
2025-10-17 오후 09:22
2,169
뉴스 요약
  • 연이은 이적설에도 FC 바이에른 뮌헨은 여전히 김민재를 신뢰하고 있다.
  • 뮌헨은최근 여러 센터백 자원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복수의 현지 매체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 이렇듯 김민재의 입지가 흔들리는 듯한 관측이 이어졌지만, 정작 구단 내부에서는 여전히 확고한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김경태 기자= 연이은 이적설에도 FC 바이에른 뮌헨은 여전히 김민재를 신뢰하고 있다.

뮌헨은최근 여러 센터백 자원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복수의 현지 매체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수비의 핵심 니코 슐로터베크를 잠재적 영입 대상으로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목이 쏠리고 있었다.

이는 김민재에게 반가운 소식은 아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미 김민재는 요나탄 타와 치열한주전 경쟁을 이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5/26 분데스리가 4라운드 TSG 1899 호펜하임전,2025/2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매치데이 2파포스 FC전에서 연속적으로부상 징후가 포착되며 지난 시즌의 악몽이 떠오르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세리에 A 구단들이 김민재를 노리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탈리아 유력지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는 14일(이하 한국시간) "유벤투스가 출전 기회가 적은 빅클럽 내 불만층선수들을 주시하고 있다"며부상으로 이탈한 브레메르의 대체자로 김민재를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높은 공신력을 자랑하는 마테오 모레토 기자 역시 파브리치오 로마노 기자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벤투스는 물론 AC 밀란도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김민재를 노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렇듯 김민재의 입지가 흔들리는 듯한 관측이 이어졌지만, 정작 구단 내부에서는 여전히 확고한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독일 매체 '스포르트 빌트'에 따르면막스 에베를 단장과 뱅상 콤파니 감독은 분데스리가 7라운드 도르트문트전을 앞둔 기자회견에서 슐로터베크 영입설에 대해 단호히 선을 그었다. 콤파니 감독은 "나는슐로터베크를 단지 상대 선수로만 본다"고 했고, 에베를 단장은 "우리는 이미 훌륭한 센터백들을 보유하고 있다. 김민재, 타, 그리고 우파메카노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민재 역시 뮌헨에서의도전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뮌헨 소식에 정통한 크리스티안 폴크 기자와 토비 알트셰플 기자에 따르면김민재는 여전히 뮌헨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있으며, 신체적으로도 한층 컨디션을 끌어올린 상태다. 그는 주전 경쟁에서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믿고 있고, 구단 내부에서도 그가 출전할 때마다 보여주는 태도와 헌신을 높이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FC 바이에른 뮌헨,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