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조건도)가 오는10월26일(일)오후2시,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경남FC와 하나은행K리그2 2025 3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 현재 인천(승점74점)은2위 수원삼성(승점66점)에 승점8점 차로 앞서 있으며,남은 경기에서 승점5점만 추가하면 자력으로K리그2우승과K리그1승격을 확정짓게 된다.
- 선수단은항상 그래왔듯 다른 팀의 경기가 아닌 우리의 경기에 집중하겠다며,승격을 위한 마지막 관문에서 흔들림 없는 집중력을 다짐하고 있다.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조건도)가 오는10월26일(일)오후2시,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경남FC와 하나은행K리그2 2025 3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리그는 이제 단4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현재 인천(승점74점)은2위 수원삼성(승점66점)에 승점8점 차로 앞서 있으며,남은 경기에서 승점5점만 추가하면 자력으로K리그2우승과K리그1승격을 확정짓게 된다.
하루 전 열리는 수원삼성과 전남 드래곤즈의 결과에 따라 이번 경남전에 조기 우승이 확정될 가능성도 있다.수원이 무승부 혹은 패배할 경우,인천이 경남을 꺾는 즉시 우승과 함께1년 만의K리그1복귀를 확정하게 된다.
이번 시즌 인천은 경남과의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2-0승리를 거둔 바 있다.선수단은"항상 그래왔듯 다른 팀의 경기가 아닌 우리의 경기에 집중하겠다"며,승격을 위한 마지막 관문에서 흔들림 없는 집중력을 다짐하고 있다.

한편,이번 경기는'연수구민의 날'브랜드데이로 진행된다.연수구민은 현장 매표소에서E·W·S석 티켓을5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1매 한정으로 신분증을 통해 거주지 확인이 필요하다.경기 시작 전에는 이재호 연수구청장이 시축을 진행해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인천광역시 천원복지 사업에 따라 중·고등학생은E석 티켓을1천원(수수료 제외)에 구매할 수 있다.온라인 및 현장 구매 모두 가능하며,입장 시 학생증·청소년증·등본·가족관계증명서 중 하나로 증빙해야 한다.
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링티와 함께하는 수분회복 축구 이벤트,뮤지션'덕호씨'·'이태무'의 버스킹 공연,어울화장품 홍보 부스, '인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 진행하는 탄소중립 홍보 캠페인, '인천광역시청 예방관리과'에서 진행하는 심폐소생술 교육, MD아울렛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마트 동인천점과 함께하는'위닝 이벤트',프리매치 스타디움 투어, E구역 하이네켄 펍에서의 선수 사인회,전광판 랜덤 퀴즈쇼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팬들을 기다린다.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글로스터호텔 숙박권,나은병원 건강검진권,제주호텔 더엠 숙박권,자담치킨, GNM라이프 상품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조건도 대표이사는"팬 여러분의 응원이 무엇보다 큰 힘이 된다"며"지금까지 함께 걸어온 여정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힘을 모아주신다면,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인천유나이티드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