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쿠팡플레이가30일(목)오전10시30분1차전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손흥민과LAFC의MLS컵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
- 그는 팀 동료 드니 부앙가와 함께 역대MLS합작 득점 신기록을 세우며 활약 중이고, LAFC데뷔골은 MLS올해의 골에 선정되었다.
- LAFC와 오스틴FC의 플레이오프는3전2선승제의 홈 앤드 어웨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SPORTALKOREA] 민진홍 기자=쿠팡플레이가30일(목)오전10시30분1차전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손흥민과LAFC의MLS컵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
손흥민이 미국 무대 데뷔 시즌에MLS챔피언 도전에 나선다.그는 팀 동료 드니 부앙가와 함께 역대MLS합작 득점 신기록을 세우며 활약 중이고, LAFC데뷔골은 'MLS올해의 골'에 선정되었다.
LAFC와 오스틴FC의 플레이오프는3전2선승제의 홈 앤드 어웨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1차전은 30일(목) 오전 10시 30분(LAFC 홈), 2차전은 오는 11월 3일(월) 오전 09시 45분(원정)에 개최된다. 만약 2차전으로 승부가 갈리지 않는다면 11월 9일(일, 시간 미정)에 3차전이 진행된다.
중계는 장지현 해설위원과 양동석 캐스터가 맡았다.쿠팡플레이는 각 경기 시작1시간 전 프리뷰쇼를 통해 관전 포인트와 예상 전술을 소개하며,경기 종료 후에는 '엔딩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지현 해설위원은"손흥민과 부앙가가 국가대표 일정으로 결장했던 경기에서LAFC가 오스틴FC에 패배한 바 있다"며,"이번 플레이오프에서손흥민이 득점 행진을 이어가며 팀의 설욕에 기여할 수 있을지주목된다"고 밝혔다.
사진=쿠팡플레이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