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조건도)가 오는11월2일(일)오후2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하나원큐K리그2 2025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 이번 홈경기는 인천유나이티드 대학생 마케터스포일러7기가2024시즌 강등 후, 2025시즌K리그2우승과 승격을 이뤄낸 인천유나이티드의 영화같은 한 시즌을 돌아보며스포일러 영화제:파랑검정 그날을 향하여라는 콘셉트로 경기장 내·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 영화제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팬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SPORTALKOREA] 민진홍 기자=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조건도)가 오는11월2일(일)오후2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하나원큐K리그2 2025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번 홈경기는 인천유나이티드 대학생 마케터'스포일러7기'가2024시즌 강등 후, 2025시즌K리그2우승과 승격을 이뤄낸 인천유나이티드의 영화같은 한 시즌을 돌아보며'스포일러 영화제:파랑검정 그날을 향하여'라는 콘셉트로 경기장 내·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제'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팬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북측 광장에서 액션,음악,로맨스,미스터리,네 가지 장르를 모티브로 한 부스가 운영되며, '파검 슛포일링', '사운드 오브 인유', '인유레터', '명탐정 스포일러'등 장르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경기장 내에서도 테마에 맞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된다.킥오프 전에는'스포일러 영화제 예고편'이 송출되며,하프타임에는 선수들이 직접 출연하는'영화 명대사 퀴즈'가 진행되며,팬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경기 종료 후에는 스포일러 영화제의'엔딩 크레딧'이 상영되어 이번 스포일러 데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한 시즌 동안 이어진'승격을 향한 여정'을 경기장 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영화 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스포일러'는 당일 홈경기를 찾은 팬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선착순2,000명에게는 부스 참여권 팔찌를 배부하며,부스별 미션을 완료하면 도장을 받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한 개 부스를 성공한 팬에게는 스포일러가 제작한 오리지널 티켓이,네 개의 부스를 모두 성공한 팬에게는 오리지널 티켓을 포함한2025시즌 인천을 담은'필름통 키링',팝콘 속의 유티'아크릴 키링',일회용 필름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 중1개가 랜덤으로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부산전홈경기 관련 궁금한 점은 구단 홈페이지 채널톡(챗봇)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인천유나이티드
- 스포일러 영화제 : 파랑검정 그날을 항하여'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