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가 이번 시즌 K리그1 마지막 홈경기를 펼친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김천상무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리그 마지막 홈경기, 홈 팬들 앞에서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中 산둥 완파’ 포항, 김천과 K리그1 마지막 홈경기

스포탈코리아
2024-11-08 오후 01:38
49
뉴스 요약
  • 포항스틸러스가 이번 시즌 K리그1 마지막 홈경기를 펼친다.
  •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김천상무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 리그 마지막 홈경기, 홈 팬들 앞에서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이번 시즌 K리그1 마지막 홈경기를 펼친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김천상무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상대로 아쉬운 결과를 가져왔던 김천상무를 다시 만났다. 리그 마지막 홈경기, 홈 팬들 앞에서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지난 6일 스틸야드에서 열린 AFC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 2024/25 리그스테이지 4차전에서 포항스틸러스는 4-2 승리를 만들었다. 전반 30분 정재희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후반 조르지, 완델손, 오베르단이 차례로 득점을 퍼부었다. 이제는 리그다. 단 2경기만 남은 리그에서 분위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마지막 리그 홈경기를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켓을 소지한 선착순 3천 명에게 이월 유니폼과 여러 가지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기념품 증정, 사인 유니폼 추첨, 팬사인회 등을 실시한다. 경기 시작 전 이태석의 K리그1 통산 100경기 기념 시상식과 에스포항병원 선정 10월 이달의 선수상 시상식을 진행한다. 하프타임엔 포스코 포항제철소 파트너사에협회에서 준비한 경품 추첨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포토존뿐 아니라 다트 게임, 푸드트럭, 포토이즘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포항스틸러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