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최근 첼시와 부임 후 첫 인터뷰를 진행했다. 토트넘 홋스퍼를 이끌던 포체티노 감독은 이제 첼시에 부임하며 잉글랜드로 복귀했다. 결국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건 팬들이 우리와 함께 경기에 접근하는 방식에 대해 행복하고 자랑스러워하는 것이다.

포체티노, “지난 10년, 15년 동안 첼시가 잉글랜드 최고의 팀”

스포탈코리아
2023-07-04 오후 12:50
521
뉴스 요약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최근 첼시와 부임 후 첫 인터뷰를 진행했다.
  • 토트넘 홋스퍼를 이끌던 포체티노 감독은 이제 첼시에 부임하며 잉글랜드로 복귀했다.
  • 결국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건 팬들이 우리와 함께 경기에 접근하는 방식에 대해 행복하고 자랑스러워하는 것이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이제는 첼시 감독이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최근 첼시와 부임 후 첫 인터뷰를 진행했다. 토트넘 홋스퍼를 이끌던 포체티노 감독은 이제 첼시에 부임하며 잉글랜드로 복귀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난 첼시를 잘 알고 있다. 첼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구단 중 하나다. 그래서 내가 첼시로 오기로 결정하는 건 쉬운 일이었다”라고 했다.

이어 “지난 10년, 15년 동안 첼시는 잉글랜드 최고의 팀이었다. 난 프리미어리그와 첼시의 무노하가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우리 팬들은 다시 우승을 향한 여정에 대해 설레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계속해서 “우승 도전은 우리에게 신나는 일이며 이 구단에 다시 행복을 가져다 주는 일이다. 우린 열심히 일하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경기를 펼칠 것이다. 첼시의 역사는 우승이다. 난 우리가 함께라면 모든 걸 성취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또 포체티노 감독은 “한계를 정할 수 없다. 우리는 함께 환상적인 여정을 하기 위해 싸우고 노력할 것이다. 결국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건 팬들이 우리와 함께 경기에 접근하는 방식에 대해 행복하고 자랑스러워하는 것이다. 선수들은 그걸 알아야 한다”고 했다.



사진=첼시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