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빅클럽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발걸음은 레알 마드리드를 향하고 있다. 케프랑은 프랑스의 전설적인 축구선수 릴리앙 튀랑의 아들로 잘 알려져 있다. 그러면서 이미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에게 케프랑의 영입을 추천하기도 했다라며 레알 이적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전설의 아들은 레알로 향하는 중…“이미 안첼로티한테 영입 추천했어”

스포탈코리아
2023-11-22 오후 03:04
2,316
뉴스 요약
  • 여러 빅클럽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발걸음은 레알 마드리드를 향하고 있다.
  • 케프랑은 프랑스의 전설적인 축구선수 릴리앙 튀랑의 아들로 잘 알려져 있다.
  • 그러면서 이미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에게 케프랑의 영입을 추천하기도 했다라며 레알 이적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여러 빅클럽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발걸음은 레알 마드리드를 향하고 있다.

스페인 매체 ‘디아리오 아스’는 22일(한국시간) “케프랑 튀랑(22, 니스)은 레알 이적에 대한 의지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라고 보도했다.

케프랑은 프랑스의 전설적인 축구선수 릴리앙 튀랑의 아들로 잘 알려져 있다. 올여름 인터밀란에 합류한 마르쿠스 튀랑(26)의 동생이기도 하다.

재능은 아버지와 형 못지 않다. 탄탄한 체격, 왕성한 활동량, 폭발적인 주력을 겸비한 중앙 미드필더로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 지난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48경기에 출전하면서 폭넓은 경험을 쌓기도 했다.

활약은 올시즌에도 이어지고 있다. 케프랑은 올시즌 리그 10경기에 출전했다. 케프랑의 꾸준한 활약 덕분에 니스는 올시즌 파리생제르맹(PSG)과 치열한 우승 경쟁을 벌이고 있기도 하다.






꾸준한 상승세는 이적설로 번졌다.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훗스퍼, 리버풀, 유벤투스와 같이 중원 보강을 원하는 구단들이 일제히 케프랑의 영입에 관심을 보였다.

구체적인 이적료까지 거론됐다. 니스는 케프랑의 이적료를 비교적 저렴한 4천만 유로(약 560억 원)로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케프랑은 “솔직히 전 세계의 구단들과 연결되는 것이 기쁘다. 이것은 내가 잘하고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다”라며 이적설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무성한 이적설에도 목표는 확실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케프랑의 에이전트 오스카 다미아니는 인터뷰를 통해 “나는 케프랑이 레알에 잘 어울리는 선수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미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에게 케프랑의 영입을 추천하기도 했다”라며 레알 이적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현지 언론의 평가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디아리오 아스’는 “케프랑의 공을 소유하는 능력과 넓은 시야는 레알의 플레이 철학과 완벽하게 부합할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