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은 10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입스위치 타운과의 경기에서 1-2로 뼈아픈 패배를 당했다. 이에 대해 포스테코글루는 시간 낭비를 비판하면서도 이는 관계자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말했다. 불만을 품은 토트넘 팬들은 SNS를 통해 불만을 빠르게 표출하고 있다.

"뚱뚱한 사기꾼", "리그 최악의 감독"... 토트넘 팬, 포스테코글루에 분노 폭발→"오늘 밤 바로 경질 시켜라"

스포탈코리아
2024-11-11 오후 06:42
197
뉴스 요약
  • 토트넘은 10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입스위치 타운과의 경기에서 1-2로 뼈아픈 패배를 당했다.
  • 이에 대해 포스테코글루는 시간 낭비를 비판하면서도 이는 관계자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말했다.
  • 불만을 품은 토트넘 팬들은 SNS를 통해 불만을 빠르게 표출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포스테코글루의 계속된 패배로 토트넘 팬들의 인내심이 한계치까지 올라갔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11일(한국 시간) "호주 출신인 포스태코글루는 '뚱뚱한 사기꾼', '리그 최악의 감독'이라는 낙인이 찍히며 성난 토트넘 팬들의 공격을 받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10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입스위치 타운과의 경기에서 1-2로 뼈아픈 패배를 당했다.

토트넘은 시즌 초반 부진을 이어가면서 결국 프리미어리그 10위로 떨어졌다. 토트넘은 강등권 싸움을 벌이고 있는 입스위치 타운을 상대로 전반전에 사미 스모딕스, 리암 델랍에게 골을 내줬다.



지난 몇 주 동안 토트넘은 승리-패배-승리-패배를 번갈아 가며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자리는 위태로워졌고, 토트넘의 단점은 눈에 띄게 드러났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토트넘이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4-1 승리를 거둔 후 갈라타사라이와 입스위치에 연달아 패하면서 일관성 없는 경기력을 보여줬다.

포스테코글루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매우 실망스럽다. 우리는 느리고 수동적으로 시작했다. 우리는 스스로에게 넘어야 할 산을 줬다. 후반전에는 기회가 있었지만 경기를 이기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내 탓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선수들의 일관된 경기력이 나오지 않았다. 내가 해결해야 할 문제다. 내가 책임자이기 때문에 보통 그런 식으로 진행된다. 내 책임이다. 우리 스스로에게 그런 산을 오르게 할 수는 없다"라고 덧붙였다.

토트넘이 입스위치에 패하는 동안 입스위치 선수들 상당수가 경기 종료 직전 치료가 필요한 상태로 쓰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포스테코글루는 시간 낭비를 비판하면서도 이는 관계자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말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프리미어리그가 이런 식으로 가고 있는 것 같다. 클럽들은 전략적으로 타임아웃을 취하고 있다. 우리는 그저 대처만 하면 된다. 내가 아니라 관계자들에게 달려 있다"라고 설명했다.

불만을 품은 토트넘 팬들은 SNS를 통해 불만을 빠르게 표출하고 있다. 한 팬은 "클럽에서 쫓아내야 한다. 우리가 여기서 이기든 말든 상관없다. 그는 정말 리그 최악의 감독이다"라고 밝혔다.



다른 팬들은 "포스테코글루는 뚱뚱한 사기꾼이다. 지난 20년 동안 최악의 홈 경기다! 정말 한심하다. 오늘 밤 경질되어야 한다", "그는 스코틀랜드에서 그의 수준에 있었다. 편견을 버리고 객관적일 때다. 새로운 전술과 무엇보다도 적응력을 갖춘 젊은 감독이 필요한 때다"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골닷컴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