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FC서울이 오는 8일 오후 3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33라운드 홈경기에서 서울시 신규 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알리기 위한 서울 시민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FC서울은 서울 마이 소울 대형 포토존을 설치해 응원단 V-Girls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경기장 내 대형통천 등을 통해 서울시의 새로운 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포토월을 배경으로 선수단의 사인회를 진행하여 선수들과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FC서울, 정규리그 마지막 라운드서 ‘서울 시민의 날’ 행사 진행

골닷컴
2023-10-03 오후 02:16
2,920
뉴스 요약
  • 프로축구 FC서울이 오는 8일 오후 3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33라운드 홈경기에서 서울시 신규 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알리기 위한 서울 시민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 FC서울은 서울 마이 소울 대형 포토존을 설치해 응원단 V-Girls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경기장 내 대형통천 등을 통해 서울시의 새로운 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포토월을 배경으로 선수단의 사인회를 진행하여 선수들과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골닷컴] 강동훈 기자 = 프로축구 FC서울이 오는 8일 오후 3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33라운드 홈경기에서 서울시 신규 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알리기 위한 ‘서울 시민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시민의 날’ 행사를 맞아 FC서울은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을 준비했다. 우선 북측광장에 설치된 장외 홍보부스에서 캐논슛 이벤트, 테이블 컬링, 행운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서울 마이 소울’ 기념품(배지, 리유저블 파우치, L 홀더)을 증정할 예정이다.

FC서울은 ‘서울 마이 소울’ 대형 포토존을 설치해 응원단 V-Girls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경기장 내 대형통천 등을 통해 서울시의 새로운 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포토월을 배경으로 선수단의 사인회를 진행하여 선수들과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이번 경기에서는 주민등록상 서울시에 거주하는 서울시민 및 외국인들은 현장 구매에 한하여 신분증 확인을 통해 일반석(북측 자유석 또는 동측 지정석) 티켓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날 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 3일 오후 6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몬스터룸과 몬스터 라운지는 티몬을 통해서도 예매 가능하다. 당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