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7일 오후 8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1차전에서 중국을 만났다. 전반 8분 박스 외곽에서 김문환(대전하나시티즌)의 패스를 받은 이동경이 지체 없는 왼발 감아차기로 골망을 갈랐다. 볼은 옌쥔링(상하이 하이강)이손쓸 틈 없이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속보] 김문환 패스→이동경 환상 왼발 중거리 골 터졌다! 한국, 중국에 1-0 리드 (전반 8분)

스포탈코리아
2025-07-07 오후 08:11
30
뉴스 요약
  •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7일 오후 8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1차전에서 중국을 만났다.
  • 전반 8분 박스 외곽에서 김문환(대전하나시티즌)의 패스를 받은 이동경이 지체 없는 왼발 감아차기로 골망을 갈랐다.
  • 볼은 옌쥔링(상하이 하이강)이손쓸 틈 없이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수원]배웅기 기자= 이동경(김천상무)의 왼발이 불을 뿜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7일 오후 8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1차전에서 중국을 만났다.

전반 초반 탐색전이 이어진 가운데 한국이 포문을 열었다. 전반 8분 박스 외곽에서 김문환(대전하나시티즌)의 패스를 받은 이동경이 지체 없는 왼발 감아차기로 골망을 갈랐다. 볼은 옌쥔링(상하이 하이강)이손쓸 틈 없이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사진=대한축구협회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