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가 오는 7월 26일(토)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김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22라운드 홈경기에서 구단 통산 100번째 경기를 기념하는 특별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번 이벤트는 팬들과 함께 뜻깊은 순간을 나누고, 경기 현장을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 충북청주 관계자는 구단의 100번째 경기를 팬들과 함께 만들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팬 중심의 현장 체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가 오는 7월 26일(토)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김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22라운드 홈경기에서 구단 통산 100번째 경기를 기념하는 특별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과 함께 뜻깊은 순간을 나누고, 경기 현장을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경기 중 부상 상황을 가정해 들것 운반을 체험하는 '스트레처(들것조)'와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트레처(들것조)'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하며, 2025시즌 충북청주 시즌권자에게 우선권이 부여된다. 총 8명을 선발하며, 참가자는 경기 당일 그라운드에서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고 행사 사진도 제공된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6세 이상 시즌권자 또는 홈 유니폼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22명을 모집하며, 참가자는 선수단과 함께 입장하는 것은 물론, 워밍업 하이파이브 행사, 벤치 체험, 경기 전 BEST11과의 단체 기념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충북청주 관계자는 "구단의 100번째 경기를 팬들과 함께 만들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팬 중심의 현장 체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7월 15일(화)부터 18일(금) 오후 3시까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안내된 구글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 18일(금)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 충북청주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