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가 오는 9월 6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28라운드 경남FC와의 홈경기를 맞아 충청대학교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 이번 경기는 지역 대표 대학인 충청대학교와 함께 준비하는 특별한 날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충북청주FC와 충청대학교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지역과 구단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팬들이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잊지 못할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가 오는 9월 6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28라운드 경남FC와의 홈경기를 맞아 '충청대학교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경기는 지역 대표 대학인 충청대학교와 함께 준비하는 특별한 날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날 시축에는 1,3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햄지와 MBN '보이스트롯',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등에서 활약한 트로트 가수 김다현이 함께 나선다. 김다현은 시축뿐 아니라 사전 공연도 펼쳐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다현의 공연은 경기 전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며, 하프타임에는 충청대학교 실용댄스과 CCUD 댄스컴퍼니가 준비한 축하공연이 열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장외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지난 홈경기에서 호응을 얻었던 선착순 1,000명 대상 푸드트럭 3,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가 다시 진행되며, 친환경 응원 클래퍼 배부와 충청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주사위 던지기 이벤트 부스도 운영된다. 여기에 여러 체험형 부스와 참여 프로그램이 더해지고, 팬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북청주FC와 충청대학교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지역과 구단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팬들이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잊지 못할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사진= 충북청주FC 제공
- 유튜버 햄지·트로트 가수 김다현 시축 및 김다현 사전 공연
-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