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손흥민이 시즌 2호 골을 작렬했다.
- LAFC는 현재1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산호세 어스퀘이크스와의2025 MLS 서부 콘퍼런스 30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 이른 시간 손흥민이 득점포를 가동했다.

[SPORTALKOREA] 김경태 기자= 손흥민이 시즌 2호 골을 작렬했다.
LAFC는 현재1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산호세 어스퀘이크스와의2025 MLS 서부 콘퍼런스 30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스티븐 체룬돌로 감독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켰다. 수비라인은 세르지 팔렌시아-라이언 포티어스-은코시 타파리-아르템 스몰랴코우가 형성됐다. 중원에는 마티외 슈아니에르, 마크 델가도, 에디 세구라가 자리했다.최전방은 티모시 틸만-손흥민-드니 부앙가가 책임졌다.
산호세의 브루스 아레나 다니엘 감독도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골키퍼는 다니엘이 맡고, 빅토르 코스타-데이비드 롬니-다니엘 무니-로드리게스가 수비벽을 세웠다.미드필더진에는호나우 비에이라, 이안 하크스, 보 르루가 배치됐다.크리스티안 아랑고-프레스턴 저드-크리스티안 에스피노사가 LAFC 골문을 노렸다.
이른 시간 손흥민이 득점포를 가동했다. 전반 1분스몰랴코우가 중앙을 쇄도하던 손흥민을 포착해 감각적인 패스를 연결했고, 이를 놓칠세라 손흥민이 안정적으로 골을 터뜨리며 시즌 2호 골을 넣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