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구단주 김현주)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충북체육회와 함께 2025 스포츠재능기부교실에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축구의 즐거움을 나누고 교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9월 24일(수)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충북체육회가 모집한 30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프로축구 선수들과 직접 어울리며 훈련을 체험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충북청주FC, 충북체육회와 함께하는 '스포츠재능기부교실' 참여

스포탈코리아
2025-09-26 오후 08:41
51
뉴스 요약
  • 충북청주FC(구단주 김현주)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충북체육회와 함께 2025 스포츠재능기부교실에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축구의 즐거움을 나누고 교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 9월 24일(수)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충북체육회가 모집한 30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 참가자들은 프로축구 선수들과 직접 어울리며 훈련을 체험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충북청주FC(구단주 '김현주')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충북체육회와 함께 '2025 스포츠재능기부교실'에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축구의 즐거움을 나누고 교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9월 24일(수)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충북체육회가 모집한 30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프로축구 선수들과 직접 어울리며 훈련을 체험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충북청주FC에서는 최상현 수석코치와 김영환, 서재원, 이동원 선수가 참석해 참가자들과 드리블·패스·슈팅 훈련을 진행하고, 팀을 나눠 경기를 치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과 사진 촬영과 사인을 함께하며 친근하게 소통하는 자리도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최상현 수석코치는 "충북체육회와 함께 지역민들과 축구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오늘 함께한 참가자분들이 앞으로도 축구를 가까이에서 즐기시고, 우리 충북청주FC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북청주FC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구단의 역량과 자원을 지역과 나누고 함께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충북청주FC는 오는 9월 27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천안시티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1라운드 '충청더비'를 치른다.

사진= 충북청주FC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