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장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운동회를 개최한다. 서울 이랜드는 오는 10일 오후 7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안산그리너스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11라운드 홈경기에서 패밀리 레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2인 3각 달리기!' 서울 이랜드, 10일 안산전서 '패밀리 레이스' 개최

스포탈코리아
2025-05-07 오후 04:31
63
뉴스 요약
  • 서울 이랜드 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장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운동회를 개최한다.
  • 서울 이랜드는 오는 10일 오후 7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안산그리너스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11라운드 홈경기에서 패밀리 레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배웅기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장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운동회를 개최한다.

서울 이랜드는 오는 10일 오후 7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안산그리너스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11라운드 홈경기에서 '패밀리 레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부모 1명과 자녀 1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하는 2인 3각 달리기로 서울 이랜드 팬이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장외 행사장에서 예선전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왕복 달리기 기록으로 순위를 겨룬다. 예선을 통과한 4개 팀은 하프타임 그라운드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순위에 따라 ▲켄싱턴리조트 숙박권, ▲리바이티브 발마사지기, ▲이크루즈 승선권, ▲비기 캐리어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3인 테이블석(당일 사용), ▲푸드트럭 5,000원 할인권, ▲오프라이스 물티슈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 이랜드는 지난달에도 어린이날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하는 '이랜드 키즈 브랜드 페스타'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팬층 확대를 꾀한 바 있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팬분들께서 가족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서울 이랜드 FC 제공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