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남는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1일 맨유의 텐 하흐 감독이 이적 시장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전했다. 호날두는 자신의 챔피언스리그 최다 득점, 출전 타이틀을 계속 지키길 원하는 것이다.

“맨유 안 떠나! 적어도 1월까지는” 감독의 이적 시장 종료 선언

스포탈코리아
2022-09-01 오전 04:23
158
뉴스 요약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남는다.
  •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1일 맨유의 텐 하흐 감독이 이적 시장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전했다.
  • 호날두는 자신의 챔피언스리그 최다 득점, 출전 타이틀을 계속 지키길 원하는 것이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남는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1일 맨유의 텐 하흐 감독이 이적 시장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전했다.

텐 하흐 감독은 “호날두는 적어도 1월까지는 맨유에 잔류할 것이다. 분명하다”고 선언했다.

이어 “맨유의 이적 시장도 끝났다. 더 이상의 영입은 없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호날두는 이적을 선언했다. 맨유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가 아닌 유로파리그에 출격하는 것이 못마땅한 것이다.

호날두는 자신의 챔피언스리그 최다 득점, 출전 타이틀을 계속 지키길 원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이적을 희망하는 중이다.

호날두는 맨유의 프리 시즌 투어에 불참한 후 뒤늦게 합류했다. 여기에 팀의 시즌 초반 부진이 기름을 부었다.

특히, 출전 시간도 충분하지 않았다. 4경기 중 3경기가 교체다. 풀타임은 브렌트포드전 1경기 뿐이다. 자존심이 구겨지면서 맨유를 떠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었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첼시, 스포르팅 리스본, 나폴리 등 많은 팀과 연결됐지만, 실속은 없었다.

결국, 맨유에 잔류하는 분위기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