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구 실바가 엔조 페르난데스 비판에 직접 나섰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17일(한국 시간) 티아구 실바가 엔조 페르난데스를 향한 비판에 반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일부 첼시 팬들은 프리미어리그 이적료 신기록을 기록한 엔조 페르난데스를 비판했다.

실바, 엔조 비판에 직접 나섰다 “존중 좀 해라 진짜!”

스포탈코리아
2023-02-17 오후 08:17
246
뉴스 요약
  • 티아구 실바가 엔조 페르난데스 비판에 직접 나섰다.
  •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17일(한국 시간) 티아구 실바가 엔조 페르난데스를 향한 비판에 반박했다고 보도했다.
  • 이에 일부 첼시 팬들은 프리미어리그 이적료 신기록을 기록한 엔조 페르난데스를 비판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티아구 실바가 엔조 페르난데스 비판에 직접 나섰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17일(한국 시간) “티아구 실바가 엔조 페르난데스를 향한 비판에 반박했다”고 보도했다.

첼시는 최근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0-1로 패배했다. 이에 일부 첼시 팬들은 프리미어리그 이적료 신기록을 기록한 엔조 페르난데스를 비판했다.

그러자 티아구 실바가 나섰다. 실바는 “존중이 부족하다! 조금 더 진지하게 자신의 일에 나서라”라고 반박했다.

이제 첼시는 오는 3월 7일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2차전에서 다시 도르트문트를 상대한다. 첼시가 16강에 가기 위해서는 2-0 이상으로 승리를 거둬야 한다.

티아구 실바는 최근 첼시와 2024년 6월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 첼시 수비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실바가 첼시를 이끌고 8강 무대에 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