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이 RB 라이프치히(이하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베냐민 셰슈코(22·라이프치히)를 영입할 계획이다. 영국 매체 미러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아스널이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셰슈코를 영입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195cm라는 큰 키에 빠른 스피드를 갖춘 세슈코는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이하 잘츠부르크) 선배인 엘링 홀란드(25·맨체스터 시티)와 플레이 스타일이 흡사해 제2의 홀란드라고 불리기도 했다.

아스널, '제2의 홀란드'영입한다...예상 이적료는 '1,400억'

스포탈코리아
2025-01-23 오후 04:28
1,416
뉴스 요약
  • 아스널이 RB 라이프치히(이하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베냐민 셰슈코(22·라이프치히)를 영입할 계획이다.
  • 영국 매체 미러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아스널이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셰슈코를 영입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 195cm라는 큰 키에 빠른 스피드를 갖춘 세슈코는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이하 잘츠부르크) 선배인 엘링 홀란드(25·맨체스터 시티)와 플레이 스타일이 흡사해 제2의 홀란드라고 불리기도 했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 아스널이 RB 라이프치히(이하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베냐민 셰슈코(22·라이프치히)를 영입할 계획이다.


영국 매체 '미러'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아스널이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셰슈코를 영입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여름에도 아스널과 이적설이 돌았던 셰슈코는 이번 겨울에도 아스널 이적설이 돌고 있다

매체는 '아스날이 이적 시장 마감일 전에 셰슈코 영입을 완료하려고 한다. 하지만 마르코 로제(49·라이프치히) 감독은 셰슈코의 이적이 없다는 입장을 고수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셰슈코의 이적료는 약 8천만 유로(약 1,400억 원)가 책정돼있다. 아스널은 막대한 금액을 투자할 준비가 돼 있다'라며 셰슈코의 이적 확률이 높다고 전했다.


195cm라는 큰 키에 빠른 스피드를 갖춘 세슈코는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이하 잘츠부르크) 선배인 엘링 홀란드(25·맨체스터 시티)와 플레이 스타일이 흡사해 '제2의 홀란드'라고 불리기도 했다.

지난해 잘츠부르크에서 라이프치히로 이적한 셰슈코는 자신이 어째서 '제2의 홀란드'로 불리는지 증명했다. 리그 31경기에 나서 14골을 기록했다. 셰슈코는 이번 시즌에도 26경기에서 14골을 기록중이다.

셰슈코와 라이프치히의 계약은 2029년 6월까지다.



사진= transfermarkt 인스타그램 캡처, 게티이미지코리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