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프로축구 K리그2 김천상무가 2023시즌 티켓북 구매 릴레이를 다시 한번 진행하는 가운데, NH농협 김천시지부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동참하면서 2년 연속 응원에 나선다.
- 김천상무는 27일 NH농협 김천시지부의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열었다.
- 이로써 NH농협 김천시지부는 김충섭 구단주에 이어 두 번째로 2023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의 주인공이 됐다.
.jpg?auto=webp&format=jpg&quality=100)
[골닷컴] 강동훈 기자 = 프로축구 K리그2 김천상무가 2023시즌 티켓북 구매 릴레이를 다시 한번 진행하는 가운데, NH농협 김천시지부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동참하면서 2년 연속 응원에 나선다.
김천상무는 27일 NH농협 김천시지부의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열었다. 이로써 NH농협 김천시지부는 김충섭 구단주에 이어 두 번째로 2023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은행 박기화 김천시지부장과 강동호 농정지원단장, 김상철 김천시청출장소장, 이남열 총무팀장,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 최한동 후원회장이 참석했다.
NH농협 박기화 김천시지부장은 "작년에 이어 2년째 김천상무의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올해는 K리그2에서 시작하지만, 직행 승격을 위해 시민 모두가 함께 응원하겠다.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3시즌 티켓북은 홈경기 시 예매 가능한 예매권 북 형태로 1권당 20장이 포함돼있다. 1권당 12만원으로 정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이다. 예매 가능 구역은 테이블 석, 원정석 제외 전 좌석이다.
티켓북 내의 난수 번호를 입력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한 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예년과 다르게 2023시즌 티켓북은 한 장마다 선수 이미지로 디자인돼 있어 소장 가치 또한 높다. 관련 문의는 사무국 마케팅 팀(070-4105-4056)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