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한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나스르가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 시절 동료들까지 노리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건 세르히오 라모스(파리생제르맹)와 루카 모드리치(레알)다. 알 나스르는 호날두와 함께 호흡을 맞춰왔고, 경험이 풍부한 두 선수의 저력을 높이 사고 있다.

호날두 만으로 부족하다… 알 나스르가 추가하려는 전 레알 듀오

스포탈코리아
2023-01-10 오후 10:28
395
뉴스 요약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한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나스르가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 시절 동료들까지 노리고 있다.
  • 그 중 눈에 띄는 건 세르히오 라모스(파리생제르맹)와 루카 모드리치(레알)다.
  • 알 나스르는 호날두와 함께 호흡을 맞춰왔고, 경험이 풍부한 두 선수의 저력을 높이 사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한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나스르가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 시절 동료들까지 노리고 있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지난 10일(현지시간) 알 나스르 루머에 걸린 선수들을 중심으로 예상 라인업을 짰다.

그 중 눈에 띄는 건 세르히오 라모스(파리생제르맹)와 루카 모드리치(레알)다. 두 선수 모두 호날두와 레알에서 한솥밥을 먹은 적이 있다.

라모스와 모드리치는 올 시즌을 끝으로 PSG와 레알과 계약이 종료된다. 현 시점에서 재계약 가능성은 전무하다. 두 선수 모두 30대 중반을 넘겼기에 최고의 무대를 견디기란 쉽지 않다.

알 나스르는 호날두와 함께 호흡을 맞춰왔고, 경험이 풍부한 두 선수의 저력을 높이 사고 있다. 호날두 역시 익숙한 선수들이라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미드필더 마르코 로이스도 최근 알 나스르와 연결되어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랜스퍼마크트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