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는 지난 13일 팀의 강렬한 의지를 담아 2023시즌 유니폼인 The CLAW를 출시, 공개했다. 특히, 광주만의 투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캐치프레이즈인 Yellow Spirit도 함께 공개했다. 광주는 유니폼을 1차 사전주문을 통해 100벌을 우선적으로 판매했는데 하루 만에 완판됐다.

‘K리그1 귀환’ 광주, 2023시즌 유니폼 1차 주문 ‘하루 만에 완판’

스포탈코리아
2023-02-16 오후 03:42
530
뉴스 요약
  • 광주는 지난 13일 팀의 강렬한 의지를 담아 2023시즌 유니폼인 The CLAW를 출시, 공개했다.
  • 특히, 광주만의 투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캐치프레이즈인 Yellow Spirit도 함께 공개했다.
  • 광주는 유니폼을 1차 사전주문을 통해 100벌을 우선적으로 판매했는데 하루 만에 완판됐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광주FC의 새로운 시즌 유니폼이 인기다.

광주는 지난 13일 팀의 강렬한 의지를 담아 2023시즌 유니폼인 'The CLAW'를 출시, 공개했다.

특히, 광주만의 투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캐치프레이즈인 'Yellow Spirit'도 함께 공개했다.

광주의 홈 유니폼은 어깨 부분에 광주의 상징인 주작의 발톱 자국을 스크래치 형태로 삽입, 발톱처럼 날카롭고 강력한 공격 축구를 펼치겠다는 각오를 표현했다.

원정 유니폼은 흰색을 활용했으며 주작의 발톱을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제작했으며 노랑-빨강을 혼합해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광주는 유니폼을 1차 사전주문을 통해 100벌을 우선적으로 판매했는데 하루 만에 완판됐다. 팬들의 K리그1 귀환으로 인한 관심도 증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1차 사전주문에 힘입어 오는 22일 0시부터 2차 사전주문이 진행된다. 동일하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광주는 1차 사전주문 완판 속도가 예상보다 빨라 2차 사전주문은 더 많은 수량을 입고할 계획이다.

광주 관계자는 "지난 시즌 압도적인 경기력과 우승으로 1부리그에 돌아왔고, 그만큼 팬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는 걸 몸소 증명했다"며 "추가 입고시에 수량을 늘려 판매를 계획하고 있으며 팬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광주FC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