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활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올 시즌 첫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골 사냥에 나선다. 지난 2018/2019시즌 이후 북런던 더비에서 2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자신감이 넘치고 있다. 그러나 북런던 더비 라인업 대결에서 아스널이 앞서고 있다.

북런던 더비 통합 라인업 단골 SON, 토트넘보다 아스널 우세

스포탈코리아
2022-10-01 오후 01:24
81
뉴스 요약
  • 최근 부활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올 시즌 첫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골 사냥에 나선다.
  • 지난 2018/2019시즌 이후 북런던 더비에서 2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자신감이 넘치고 있다.
  • 그러나 북런던 더비 라인업 대결에서 아스널이 앞서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최근 부활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올 시즌 첫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골 사냥에 나선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1일(한국시간) 토트넘 대 아스널의 통합 베스트 11을 선정해 보도했다.

손흥민은 이번 통합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A매치 데이 직전인 레스터 시티전에서 해트트릭으로 무득점 사슬을 끊어냈다. 이후 대한민국 A대표팀에서도 2경기 연속골로 완전히 제 경기력을 되찾았다.

더구나 그는 북런던 더비에서도 강했다. 통산 16경기에서 5골 5도움을 기록했다. 지난 2018/2019시즌 이후 북런던 더비에서 2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자신감이 넘치고 있다. 그가 라인업에 들어가는 건 당연했다.

그러나 북런던 더비 라인업 대결에서 아스널이 앞서고 있다. 아스널은 6명이 들어가 있지만, 토트넘은 손흥민 포함 5명 밖에 되지 않는다.

토트넘 대 아스널의 맞대결은 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사진=ESPN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