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6일(한국 시간) 라힘 스털링, 메이슨 마운트, 크리스티안 풀리식이 쓰러지면서 첼시의 부상 위기가 더욱 심화됐다고 보도했다. 이 경기에서 스털링과 풀리식이 부상으로 쓰러지며 첼시는 더 큰 위기에 빠졌다. 에두아르 멘디(어깨), 리스 제임스(무릎), 웨슬리 포파나(무릎), 벤 칠웰(햄스트링), 은골로 캉테(허벅지), 로프터스 치크(발목), 라힘 스털링(햄스트링), 크리스티안 풀리식(발목), 메이슨 마운트(타박), 아르만도 브로하(무릎)가 부상 리스트에 올라있다.

“이런 적은 처음” 10명 무더기 부상, 첼시 덮친 부상 악령

스포탈코리아
2023-01-06 오후 06:20
177
뉴스 요약
  •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6일(한국 시간) 라힘 스털링, 메이슨 마운트, 크리스티안 풀리식이 쓰러지면서 첼시의 부상 위기가 더욱 심화됐다고 보도했다.
  • 이 경기에서 스털링과 풀리식이 부상으로 쓰러지며 첼시는 더 큰 위기에 빠졌다.
  • 에두아르 멘디(어깨), 리스 제임스(무릎), 웨슬리 포파나(무릎), 벤 칠웰(햄스트링), 은골로 캉테(허벅지), 로프터스 치크(발목), 라힘 스털링(햄스트링), 크리스티안 풀리식(발목), 메이슨 마운트(타박), 아르만도 브로하(무릎)가 부상 리스트에 올라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없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6일(한국 시간) “라힘 스털링, 메이슨 마운트, 크리스티안 풀리식이 쓰러지면서 첼시의 부상 위기가 더욱 심화됐다”고 보도했다.

첼시는 최근 맨체스터 시티에 0-1로 패배해 리그 10위에 머물렀다. 이 경기에서 스털링과 풀리식이 부상으로 쓰러지며 첼시는 더 큰 위기에 빠졌다.

첼시의 부상자 명단을 보면 한숨이 나온다. 1군 선수로 구성된 거의 전체 팀을 활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에두아르 멘디(어깨), 리스 제임스(무릎), 웨슬리 포파나(무릎), 벤 칠웰(햄스트링), 은골로 캉테(허벅지), 로프터스 치크(발목), 라힘 스털링(햄스트링), 크리스티안 풀리식(발목), 메이슨 마운트(타박), 아르만도 브로하(무릎)가 부상 리스트에 올라있다.

포터 감독은 “이런 경험은 한 번도 없지만 우린 계속 나아가야 한다. 나는 오늘 많은 것들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경기 수준은 강팀을 상대로 좋았다. 우리가 할 일은 활약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다. 오늘 한 걸음 더 나아갔다”고 전했다.

첼시는 4위권과 10점, 강등권과 10점 차이가 난다. 이제 첼시는 오는 9일 맨시티와 FA컵에서 맞붙는다. 첼시가 이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스카이스포츠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