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24일(한국 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조르디 알바가 바르셀로나를 떠난다. 알바는 자유계약(FA)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전했다. 최근 바르셀로나는 전성기를 보냈던 선수들이 하나씩 팀을 떠나고 있다.

또 다른 레전드도 바르셀로나 떠난다 “FA로 새 도전”

스포탈코리아
2023-05-24 오후 07:52
2,501
뉴스 요약
  •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24일(한국 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조르디 알바가 바르셀로나를 떠난다.
  • 알바는 자유계약(FA)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전했다.
  • 최근 바르셀로나는 전성기를 보냈던 선수들이 하나씩 팀을 떠나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또 다른 레전드가 떠난다.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24일(한국 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조르디 알바가 바르셀로나를 떠난다. 그는 구단과 헤어질 예정이다. 수년 동안 함께 했던 시간이 끝났다. 알바는 자유계약(FA)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전했다.

조르디 알바는 지난 2012년 발렌시아를 떠나 바르셀로나로 합류했다. 이후 주전으로 활약한 그는 팀 동료들과 뛰어난 활약으로 바르셀로나의 전성기를 함께 했다. 특히 리오넬 메시와 호흡이 좋아 눈부신 장면들을 많이 만들었다.

알바는 바르셀로나에서 스페인 라리가 우승 6회, 코파 델 레이 우승 5회,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우승 4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1회, UEFA 슈퍼컵 우승 1회, FIFA 클럽 월드컵 우승 1회 등을 차지했다.

최근 바르셀로나는 전성기를 보냈던 선수들이 하나씩 팀을 떠나고 있다. 루이스 수아레스, 리오넬 메시, 세르히오 부스케츠 등 화려했던 시기를 보낸 선수들이 이제 작별 인사를 건네고 있다. 이젠 알바도 팀을 떠나게 됐다. 그 시절 세계 최강 바르셀로나는 점점 추억 속으로 향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