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로 돌아와서도 부침을 겪었던 폴 포그바가 사우디 아라비아 거액 제의를 받았다. 무슬림인 포그바는 이슬람교 성지인 메카에서 성지 순례를 하는 것처럼 보인다. 최근 알 이티하드의 관심을 받은 시점이다.

사우디 거액 제안설에 ‘사우디 여행’ 사진 올린 포그바, 로마노 “이미 거절”

스포탈코리아
2023-07-10 오전 10:44
463
뉴스 요약
  • 유벤투스로 돌아와서도 부침을 겪었던 폴 포그바가 사우디 아라비아 거액 제의를 받았다.
  • 무슬림인 포그바는 이슬람교 성지인 메카에서 성지 순례를 하는 것처럼 보인다.
  • 최근 알 이티하드의 관심을 받은 시점이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유벤투스로 돌아와서도 부침을 겪었던 폴 포그바가 사우디 아라비아 거액 제의를 받았다. 포그바는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려 대응했다.

포그바는 10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우디 메카에서 찍은 사진 몇 장을 올렸다. 무슬림인 포그바는 이슬람교 성지인 메카에서 성지 순례를 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의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에는 합리적인 의심도 있다. 최근 알 이티하드의 관심을 받은 시점이다.



이탈리아의 저명한 기자인 잔루카 디마르지오는 지난 9일 "사우디 알 이티하드가 포그바에게 3년 계약을 제의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