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 김병지(52) 대표이사가 8일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코오롱제약 본사에서 코오롱제약 전재광(60) 대표이사를 만나 스포츠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또한 미래 성장을 주도할 우수 브랜드 신제품과 선도적인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그에 대한 지속적인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다.
-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강원은 선수단의 퍼포먼스 향상과 빠른 회복을 위한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인 리얼아미노워터, 퍼펙트파워젤, 패스트리커버, 아미노골드, 마그넥스 등 제품 및 광고비를 후원받는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 김병지(52) 대표이사가 8일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코오롱제약 본사에서 코오롱제약 전재광(60) 대표이사를 만나 스포츠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코오롱제약은 지속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미래 성장을 주도할 우수 브랜드 신제품과 선도적인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그에 대한 지속적인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강원은 선수단의 퍼포먼스 향상과 빠른 회복을 위한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인 리얼아미노워터, 퍼펙트파워젤, 패스트리커버, 아미노골드, 마그넥스 등 제품 및 광고비를 후원받는다.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은 선수 개개인의 경기력 향상과 훈련 목표에 따른 맞춤 영양을 위해 운동 전·중·후에 섭취할 수 있도록 세분화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면 강원은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종합경기장과 강릉종합운동장 LED 광고와 L보드 등 홍보 매체를 통해 코오롱제약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강원 팬들을 만날 계획도 갖고 있다.
코오롱제약 담당자는 이번 후원 협약 계약을 맺은 후 "강원 선수들이 코오롱제약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을 섭취함으로서 퍼포먼스 향상과 경기력 향상 등 여러 측면에서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