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가 청주시체육회(회장 김진균)와 지역 체육 발전 및 스포츠 관람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협약에 따라 청주시체육회는 소속 단체 및 회원들을 대상으로 충북청주FC의 경기 일정,시즌권 판매,후원자 모집 등 주요 안내 사항을 적극 홍보하고,홈경기 단체 관람을 추진하여 스포츠 관람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 또한 구단이 주관하는 각종 사업에 적극 협조하며,지역 스포츠 산업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SPORTALKOREA] 김경태 기자=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가 청주시체육회(회장 김진균)와 지역 체육 발전 및 스포츠 관람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6월29일(일)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K리그2 2025 18라운드 전남드래곤즈와의 홈경기에서 진행되었으며,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체육 활성화에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청주시체육회는 소속 단체 및 회원들을 대상으로 충북청주FC의 경기 일정,시즌권 판매,후원자 모집 등 주요 안내 사항을 적극 홍보하고,홈경기 단체 관람을 추진하여 스포츠 관람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또한 구단이 주관하는 각종 사업에 적극 협조하며,지역 스포츠 산업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충북청주FC는 청주시체육회의 정책 등을 구단의 공식 채널을 통해 홍보하고,체육회가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거나 지원할 계획이다.아울러 청주시체육회 소속 단체 및 회원 등을 대상으로 경기관람권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청주시체육회 김진균 회장은"충북청주FC와 업무협약을 통해 청주시 유·청소년 축구 선수들에게 축구를 더욱더 가깝게 만나고 즐기는 계기가 되고,유·청소년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안전한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소년 축구 인프라 확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충북청주FC김현주 대표이사는"이번 협약은 지역 스포츠 저변 확대와 유소년 축구 육성의 기반을 넓히는 뜻깊은 출발점"이라며, "청주시체육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구단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협약 이행 과정에서 각 기관의 내부 규정과 업무 관례를 존중하고,관련 사업 추진에 있어 상호 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충북청주FC는 오는7월5일(토)오후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서울 이랜드FC와 하나은행K리그2 2025 1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사진=충북청주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