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트는 순항 중이다.
- 지난 9월 27일(한국시간) 브렌트퍼드에 1-3으로 패배하긴 했지만, 선덜랜드, 리버풀, 브라이튼을 차례로 격파하며 3연승을 질주했다.
- 바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theunitedstrand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해외 팬이다.

[SPORTALKOREA] 민진홍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좋은 분위기는 인터뷰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 후벵 아모링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팬을 언급했다.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트는 순항 중이다. 지난 9월 27일(한국시간) 브렌트퍼드에 1-3으로 패배하긴 했지만, 선덜랜드, 리버풀, 브라이튼을 차례로 격파하며 3연승을 질주했다. 노팅엄을 상대로4연승에 도전했지만, 허무하게 두 골을 내주며 비기고 말았다.

이때 맨유 경기 외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가 있다. 바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theunitedstrand'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해외 팬이다. 그는 지난 2024년 10월 5일을 마지막으로 머리를 손질하지 않았다. 그리고 맨유가 5연승을 달성하면 머리를 자르겠다고 선언했다. 이는 금세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졌다.
그 때문에 맨유가 3연승을 질주할 때 이목이 집중됐다. 그리고 아모링도 이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는 최근 공식 인터뷰에서 "(언제가 될 지는)잘 모르겠다. 그가 가능한 빨리 머리를 자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centredevils X(구 트위터),theunitedstrand 인스타그램 캡처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