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매체 90min은 22일 이번 주말에 치러지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팀의 경기 결과를 예측했다. 특히,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 획득을 위해 TOP 4 진입에 사활을 걸어야 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토트넘이 불리한 상황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하지 못하면 TOP 4 경쟁은 끝나간다고 평가할 수 있다.

토트넘 또 진다고? 이러면 TOP 4 나가리...SON 다음 시즌 UCL 불발?

스포탈코리아
2023-04-22 오후 03:16
1,219
뉴스 요약
  • 영국 매체 90min은 22일 이번 주말에 치러지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팀의 경기 결과를 예측했다.
  • 특히,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 획득을 위해 TOP 4 진입에 사활을 걸어야 하는 상황이다.
  • 하지만, 토트넘이 불리한 상황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하지 못하면 TOP 4 경쟁은 끝나간다고 평가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TOP 4는 무산되는 건가?

영국 매체 ‘90min’은 22일 이번 주말에 치러지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팀의 경기 결과를 예측했다.

토트넘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1-3으로 패배한다고 예측했다.

토트넘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영국 타인위어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뉴캐슬을 상대한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중요한 일정이다. 지난 라운드 경기에서 본머스에 패배하면서 고개를 숙였기에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다.

특히,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 획득을 위해 TOP 4 진입에 사활을 걸어야 하는 상황이다.

토트넘은 현재 4위 뉴캐슬보다 1경기를 더 치른 상황에서 3점 뒤진 5위를 기록하고 있다. 승리한다면 추격 의지가 탄력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토트넘이 불리한 상황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하지 못하면 TOP 4 경쟁은 끝나간다고 평가할 수 있다. 현실이 된다면 손흥민의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은 불발되는 것이다.

맨체스터 시티는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22/23시즌 잉글랜드 FA컵 준결승전을 치른다. 3-1로 물리친 후 결승행 티켓을 획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브라이튼 알비온에 1-2로 패배하면서 FA컵 결승 진출이 좌절 될 것이라는 예측이다.

사진=90min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