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의 맨체스터 시티 이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스페인 매체 relevo는 25일(한국 시간) 에므리크 라포르트는 맨체스터 시티를 떠나 바르셀로나로 이적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맨시티에서 벤치를 지키고 있는 라포르트가 어떤 팀의 유니폼을 입을지 주목된다.

김민재 가나? 못 뛰는 라포르트, 맨시티와 작별 원해

스포탈코리아
2023-04-25 오후 01:31
520
뉴스 요약
  • 김민재의 맨체스터 시티 이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 스페인 매체 relevo는 25일(한국 시간) 에므리크 라포르트는 맨체스터 시티를 떠나 바르셀로나로 이적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 맨시티에서 벤치를 지키고 있는 라포르트가 어떤 팀의 유니폼을 입을지 주목된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김민재의 맨체스터 시티 이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스페인 매체 ‘relevo’는 25일(한국 시간) “에므리크 라포르트는 맨체스터 시티를 떠나 바르셀로나로 이적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라포르트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선택을 받아 맨시티 유니폼을 입었다. 처음에는 많은 기회를 받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리그 8경기, 챔피언스리그 4경기, 리그컵 3경기, FA컵 4경기가 전부다. 맨시티는 아칸지, 아케가 주전 센터백으로 활약하고 있고 스톤스도 있어 라포르트가 뛸 자리가 없다.

맨시티에서 행복하지 않은 라포르트는 이제 팀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희망하고 있다. 그의 목표는 바로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것이다.

문제는 바르셀로나의 재정이다. 바르셀로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일부 선수들을 처분해야 하는 상황이다. 영입 가능성이 높지 않은 이유 중 하나다.

바르셀로나 외에 AC밀란, 유벤투스 같은 구단들이 라포르트 영입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맨시티에서 벤치를 지키고 있는 라포르트가 어떤 팀의 유니폼을 입을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