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03년생 레프트백 알바로 페르난데스가 벤피카 임대 이적에 가까워졌다. 페르난데스는 시즌 종료까지 벤피카에 임대로 합류하며 완전 이적 조항이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로마노는 12일 벤피카가 2003년생 풀백 페르난데스 계약에 근접했다라고 알렸다.

'Here We Go' 맨유 03년생 레프트백, 벤피카 임대 이적 유력...완전 이적 옵션 포함

스포탈코리아
2024-01-14 오전 08:22
2,528
뉴스 요약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03년생 레프트백 알바로 페르난데스가 벤피카 임대 이적에 가까워졌다.
  • 페르난데스는 시즌 종료까지 벤피카에 임대로 합류하며 완전 이적 조항이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 로마노는 12일 벤피카가 2003년생 풀백 페르난데스 계약에 근접했다라고 알렸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03년생 레프트백 알바로 페르난데스가 벤피카 임대 이적에 가까워졌다.

이적시장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14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페르난데스가 벤피카로 간다. 개인 조건을 합의한 후 맨유와 타결점을 찾았다. 페르난데스는 시즌 종료까지 벤피카에 임대로 합류하며 완전 이적 조항이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페르난데스는 스페인에서 태어난 왼쪽 풀백이다. 그는 풀백임에도 186cm에 달하는 큰 신장을 가지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유소년 팀 출신인 그는 2020년 9월 맨유 유소년 팀에 입단하며 잉글랜드에 입성했다.







지난해 7월 페르난데스는 잉글랜드 2부리그 챔피언십 프레스턴 노스 엔드로 임대 이적했다. 그는 지난 시즌 모든 대회 통틀어 42경기 6도움을 기록했다. 프레스턴에서 적지 않은 기회를 받았던 페르난데스는 시즌 종료 후 맨유로 돌아왔다.

페르난데스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다시 임대를 떠났다. 이번 행선지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그라나다였다. 2023/24시즌 페르난데스는 그라나다에서 14경기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이 중 8번이 교체 출전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벤피카가 그를 데려가기 위해 맨유와 접촉했다. 로마노는 12일 “벤피카가 2003년생 풀백 페르난데스 계약에 근접했다”라고 알렸다. 선수 본인과 타결점을 찾은 벤피카는 구단과의 협상도 속전속결로 마쳤다. 벤피카는 완전 이적 옵션까지 삽입하는데 성공했다.





사진= 파브리지오 로마노 공식 SNS/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