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대표이사 이준일,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8일(화),예산군에 위치한 신례원초등학교(이하 신례원초)에서 비타민 스쿨을 운영하며 유소년 축구 교육과 미래 팬층 확대에 나섰다. 프로그램에는 김수안,신송훈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축구 교실을 진행했다. 충남아산FC는 앞으로도 지역 아동과 팬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특별한 사연과 함께' 충남아산FC 김수안, 신송훈 신례원초 찾아 비타민 스쿨 실시

스포탈코리아
2025-07-10 오후 06:06
108
뉴스 요약
  •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대표이사 이준일,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8일(화),예산군에 위치한 신례원초등학교(이하 신례원초)에서 비타민 스쿨을 운영하며 유소년 축구 교육과 미래 팬층 확대에 나섰다.
  • 프로그램에는 김수안,신송훈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축구 교실을 진행했다.
  • 충남아산FC는 앞으로도 지역 아동과 팬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김경태 기자=충남아산FC김수안,신송훈 선수가 예산군신례원초를 찾아 축구 교실,비타민스쿨을 실시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대표이사 이준일,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8일(화),예산군에 위치한 신례원초등학교(이하 신례원초)에서 비타민 스쿨을 운영하며 유소년 축구 교육과 미래 팬층 확대에 나섰다.

프로그램에는 김수안,신송훈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축구 교실을 진행했다.수업은 선수들과 함께하는▲축구 기술 훈련▲미니게임▲질의응답▲팬사인회 순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비타민 스쿨은 한 학부모의 사연에서 시작됐다.사연을 신청한 학부모는"5·6학년 아이들이 축구에 관심이 무척 많다.아침 일찍 등교해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고 점심시간에도 쉬지 않고 뛰어다닐 만큼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들이 많다.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주고 싶다"라며 구단에 직접 사연을 전했다.

이날은 풋살반 소속 학생들도 함께 참여했다.특히 골키퍼 포지션을 맡은 학생은 신송훈 선수에게1:1맞춤 지도를 받으며 기본자세와 공 잡는 요령 등을 배웠다.

신송훈 선수는"예산에도 축구를 향한 열정이 가득한 아이들이 많다는 걸 느꼈다.아이들을 보니 어릴 적 제 모습이 떠올랐다.이런 경험이 큰 동기부여가 됐기에 짧은 시간이지만 아이들에게 더 많이 알려주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충남아산FC는 앞으로도 지역 아동과 팬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13일(일)오후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은행K리그2 2025 20라운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