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라운드의 시작을 알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라운드 미디어데이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소재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번 미디어데이는 파이널A에 진출한 6개 팀 가운데 조기 우승을 확정한 거스 포옛 전북현대 감독, 2위에 오른 정정용 김천상무 감독, 창단 첫 파이널A 진출에 성공한 황선홍 대전하나시티즌 감독이 참석한다. 세 감독은 정규라운드 소회, 파이널라운드를 앞둔 각오,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진솔하게 나눌 예정이다.

포옛·정정용·황선홍 감독의 대담…K리그1 파이널라운드 미디어데이 22일 개최

스포탈코리아
2025-10-20 오후 04:20
35
뉴스 요약
  • 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라운드의 시작을 알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라운드 미디어데이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소재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다.
  • 이번 미디어데이는 파이널A에 진출한 6개 팀 가운데 조기 우승을 확정한 거스 포옛 전북현대 감독, 2위에 오른 정정용 김천상무 감독, 창단 첫 파이널A 진출에 성공한 황선홍 대전하나시티즌 감독이 참석한다.
  • 세 감독은 정규라운드 소회, 파이널라운드를 앞둔 각오,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진솔하게 나눌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배웅기 기자= 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라운드의 시작을 알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라운드 미디어데이'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소재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번 미디어데이는 파이널A에 진출한 6개 팀 가운데 조기 우승을 확정한 거스 포옛 전북현대 감독, 2위에 오른 정정용 김천상무 감독, 창단 첫 파이널A 진출에 성공한 황선홍 대전하나시티즌 감독이 참석한다.

4위 포항스틸러스, 5위 FC서울, 6위 강원FC는 2025/26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일정으로 인해 이번 미디어데이에 참석하지 않는다.

사회는 이광용 아나운서가 맡고 서호정 기자가 보조 진행자로 함께한다. 세 감독은 정규라운드 소회, 파이널라운드를 앞둔 각오,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진솔하게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미디어데이에서는 이번 시즌 파이널라운드 인트로 영상 '최후의 성전, The Field of Heroes'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인트로 영상은 올 시즌 K리그1 파이널라운드 중계방송 오프닝으로 사용되며 이후 K리그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데이는 22일 오전 11시부터 K리그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