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감독 붙잡기에 나선다. 연봉 2000만 파운드(약 315억)의 조건이 담긴 계약을 제안했고 논의 중이다고 전했다. 엄청난 연봉을 당근으로 내세우면서 붙잡기에 나섰다.

토트넘의 구속, ‘가긴 어딜 가! 연봉 315억 베팅’

스포탈코리아
2022-10-09 오후 08:24
110
뉴스 요약
  •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감독 붙잡기에 나선다.
  • 연봉 2000만 파운드(약 315억)의 조건이 담긴 계약을 제안했고 논의 중이다고 전했다.
  • 엄청난 연봉을 당근으로 내세우면서 붙잡기에 나섰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감독 붙잡기에 나선다.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9일(한국시간) “토트넘은 콘테 감독을 구속하려 한다. 연봉 2000만 파운드(약 315억)의 조건이 담긴 계약을 제안했고 논의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토트넘은 콘테 감독과 새로운 계약 체결을 확신하는 중이다”고 덧붙였다.

토트넘은 콘테 감독을 만난 후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하위권까지 떨어졌던 순위를 끌어올렸고 4위로 시즌을 마감하면서 챔피언스리그에 복귀했다.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이 2023년 6월까지 유효하다. 지도력을 발휘하고 있어 이적설이 고개를 들었다.

콘테 감독과 인연을 맺었던 유벤투스가 다시 선임하려는 분위기가 감지되는 중이다.

토트넘은 콘테 감독을 빼앗기지 않겠다는 의지와 함께 계약 연장 계획을 세웠다. 엄청난 연봉을 당근으로 내세우면서 붙잡기에 나섰다.

토트넘이 콘테 감독에게 제안한 연봉은 EPL 사령탑 최고 수준이다. 구속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내리겠다는 계획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