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환상적인 크로스에 이은 브레넌 존슨의 득점이 토트넘 홋스퍼 2월 이달의 골 후보에 포함됐다. 토트넘은 28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월 이달의 득점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이 명단에 손흥민이 어시스트를 올렸던 존슨의 골이 이름을 올렸다.

[오피셜] '손흥민 환상 크로스 → 존슨 마무리' 브라이튼전 극장골, 토트넘 2월 이달의 골 후보 포함

스포탈코리아
2024-02-29 오전 11:47
4,819
뉴스 요약
  • 손흥민의 환상적인 크로스에 이은 브레넌 존슨의 득점이 토트넘 홋스퍼 2월 이달의 골 후보에 포함됐다.
  • 토트넘은 28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월 이달의 득점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 이 명단에 손흥민이 어시스트를 올렸던 존슨의 골이 이름을 올렸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손흥민의 환상적인 크로스에 이은 브레넌 존슨의 득점이 토트넘 홋스퍼 2월 이달의 골 후보에 포함됐다.

토트넘은 28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월 이달의 득점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이 명단에 손흥민이 어시스트를 올렸던 존슨의 골이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영국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의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돌아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았던 손흥민은 존슨과 함께 교체 명단에서 시작했다. 두 선수는 후반전에 그라운드를 밟았다. 손흥민과 존슨은 1-1 상황이었던 후반 17분 각각 로드리고 벤탄쿠르, 티모 베르너 대신 투입됐다.







손흥민과 존슨은 후반 추가 시간에 토트넘의 승리로 이어진 결승골을 합작했다. 후반 추가 시간 6분 페널티 박스 왼쪽에서 히샬리송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존슨을 향해 왼발 크로스를 올렸다. 존슨이 이를 오른발로 마무리하면서 골망을 갈랐다. 토트넘은 존슨의 득점으로 2-1 역전승을 거뒀다.

한편 히샬리송의 에버턴전 멀티골이 모두 토트넘 이달의 골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히샬리송은 3일 에버턴전에서 전반 4분 데스티니 우도기의 땅볼 크로스를 왼발 슈팅으로 연결해 골을 넣었다. 전반 41분에는 페널티 아크 지역에서 때린 중거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