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KFA)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취재진의 편의 및 원활한 취재 활동과 더불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알리기 위한 하나은행 코리아하우스(미디어센터)를 운영한다. 카타르 월드컵의 주요 개최도시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베이스캠프인 도하에 개설된 하나은행 코리아하우스는 11월 14일부터 월드컵 기간에 운영될 예정이다. KFA는 카타르 월드컵 취재를 위해 현지에 방문하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의 원활한 취재 활동을 돕고자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미디어의 현지 가교역할은 물론, 해외 취재 활동을 하는 각국 기자단을 위한 취재 공간 및 쉼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한축구협회, 하나은행과 월드컵 공동 프로젝트 '코리아하우스' 운영

골닷컴
2022-11-18 오후 04:49
203
뉴스 요약
  • 대한축구협회(KFA)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취재진의 편의 및 원활한 취재 활동과 더불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알리기 위한 하나은행 코리아하우스(미디어센터)를 운영한다.
  • 카타르 월드컵의 주요 개최도시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베이스캠프인 도하에 개설된 하나은행 코리아하우스는 11월 14일부터 월드컵 기간에 운영될 예정이다.
  • KFA는 카타르 월드컵 취재를 위해 현지에 방문하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의 원활한 취재 활동을 돕고자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미디어의 현지 가교역할은 물론, 해외 취재 활동을 하는 각국 기자단을 위한 취재 공간 및 쉼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 이미지

[골닷컴] 강동훈 기자 = 대한축구협회(KFA)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취재진의 편의 및 원활한 취재 활동과 더불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알리기 위한 '하나은행 코리아하우스(미디어센터)'를 운영한다. 월드컵 본선이 열리는 현지에 미디어센터를 개설한 것은 2014 브라질 월드컵 이후로 8년 만이다.

카타르 월드컵의 주요 개최도시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베이스캠프인 도하에 개설된 '하나은행 코리아하우스'는 11월 14일부터 월드컵 기간에 운영될 예정이다. 종료 시점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탄력적으로 결정할 계획이다.

KFA는 "카타르 월드컵 취재를 위해 현지에 방문하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의 원활한 취재 활동을 돕고자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미디어의 현지 가교역할은 물론, 해외 취재 활동을 하는 각국 기자단을 위한 취재 공간 및 쉼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하우스'의 내부는 기자회견장과 믹스트존, 월드컵 히스토리월 뿐만 아니라 하나은행에서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총 여섯 차례의 A매치 경기장에서 직접 팬들로부터 자필로 접수받은 응원 메시지가 부착되는 팬존까지 포함하여 구성된다.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