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미토마 카오루와 재계약을 원한다. 영국 언론 90min은 14일(한국 시간)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미토마 카오루에게 장기 재계약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그는 이번 시즌 리그 19경기에서 6골 2도움을 기록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만족한 브라이튼, 미토마에게 장기 재계약 제안

스포탈코리아
2023-03-14 오전 10:33
377
뉴스 요약
  •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미토마 카오루와 재계약을 원한다.
  • 영국 언론 90min은 14일(한국 시간)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미토마 카오루에게 장기 재계약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 그는 이번 시즌 리그 19경기에서 6골 2도움을 기록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미토마 카오루와 재계약을 원한다.

영국 언론 ‘90min’은 14일(한국 시간)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미토마 카오루에게 장기 재계약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미토마는 이번 시즌 가장 인상적인 선수 중 하나다. 그는 이번 시즌 리그 19경기에서 6골 2도움을 기록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미토마 특유의 간결하고 뛰어난 드리블 능력은 많은 수비수들을 무너트리고 있다.

이런 활약에 다른 팀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자 브라이튼은 엄청난 급여 인상이 포함된 장기 재계약을 제안하려 한다. 브라이튼은 미토마와 초기 대화를 나눴고 선수 역시 구단에서 행복해 하고 있어 재계약 가능성은 높아 보인다.

미토마는 최근 아스널의 관심을 받았으나 브라이튼이 그를 판매 대상에 올려놓지 않으면서 이적 가능성은 완전히 사라졌다. 맨체스터 시티도 미토마를 주목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지만 브라이튼은 그를 처분할 생각이 없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