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가8월1일부터3일까지서울성수동XYZ서울에서스트리트풋볼토너먼트경기와토마서울마켓을중심으로축구문화의새로운미래를만들어갈토마서울(TOMA Seoul)을개최한다.
- 토마서울은다음세대가주도하는스트리트축구플랫폼토마엘후에고(TOMA El Juego)의일환으로,지난6월열린LA에서처음열린이후서울에서두번째로그열기를이어간다.
- 행사기간동안축구와스니커즈문화를사랑하는이들을위하여총23개의국내외축구문화와커뮤니티를선도하고있는파트너들과함께토마서울마켓을운영한다.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나이키가8월1일부터3일까지서울성수동XYZ서울에서스트리트풋볼토너먼트경기와토마서울마켓을중심으로축구문화의새로운미래를만들어갈'토마서울(TOMA Seoul)'을개최한다.
'토마서울'은다음세대가주도하는스트리트축구플랫폼'토마엘후에고(TOMA El Juego)'의일환으로,지난6월열린LA에서처음열린이후서울에서두번째로그열기를이어간다.
축구문화에대한나이키의오랜헌신을바탕으로하는'토마엘후에고'는각지역에뿌리를둔토너먼트와다양한경험을통해지역커뮤니티를하나로모으기위해마련됐다.
나이키는'토마엘후에고'를통해스트리트축구만의즐거움,창의적인표현,생동감넘치는에너지와스타일,음식,예술,음악을더해축구를새로운차원의문화적요소로이끌며다음세대를위한축구의의미를함께정의해나갈예정이다.

이번토마서울은한국축구팬들이가장즐겁게참여할수있는프로그램들로구성해선보인다.
먼저자기표현에최적화된스트리트풋볼토너먼트는정상의자리를목표로하는남성과여성팀으로나뉘어3:3매치로진행된다.토너먼트참가는풋볼크리에이터더투탑(The 2TOP)을통해사전응모한참가자들을대상으로하며,토너먼트가종료된후스트리트풋볼을경험해보고싶은나이키멤버라면누구나참여할수있도록별도프로그램도제공할예정이다.
행사기간동안축구와스니커즈문화를사랑하는이들을위하여총23개의국내외축구문화와커뮤니티를선도하고있는파트너들과함께토마서울마켓을운영한다.
토마서울에서만만날수있는제품과경험을전할뿐만아니라축구문화에대한열정과가치를함께공유하며축구팬들과의유대감을경기장너머까지더욱확장할계획이다.
토마서울에더욱뜨거운열기를더하기위해세계최정상클럽과레전드도함께한다.
행사첫날인8월1일에는더큰영감을선사하기위해FC바르셀로나팀의주요선수들이참석해스페셜스트리트풋볼매치와토크세션을진행한다. 8월2일에는대한민국레전드선수박지성,배우이동휘그리고유튜브크리에이터슛포러브가축구문화에대한다양한주제로토크세션을통해축구팬들에게더욱가깝게다가갈예정이다.
나이키'토마엘후에고'는축구문화의새로운시대를여는움직임으로,멕시코시티및뉴욕등을비롯해2026년까지전세계여러도시로확장하며커뮤니티팬들과의연결고리를계속해서만들어나갈예정이다.
사진= 나이키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