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 포항은 11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대전은 개막 후 무패 행진을 기록 중이다. 포항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면 선두까지 넘볼 수 있다.

[K리그1 3R] ‘선두 쟁탈전’ 대전vs포항, 티아고-제카 선발 출격

스포탈코리아
2023-03-11 오후 01:06
261
뉴스 요약
  • 대전과 포항은 11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 대전은 개막 후 무패 행진을 기록 중이다.
  • 포항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면 선두까지 넘볼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대전] 반진혁 기자= 티아고와 제카가 대전하나시티즌과 포항스틸러스의 선두 쟁탈전 선봉에 선다.

대전과 포항은 11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대전은 개막 후 무패 행진을 기록 중이다. 포항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면 선두까지 넘볼 수 있다.

포항의 분위기도 최고다. 개막 후 2연승으로 K리그1 1위다. 선두 수성에 총력을 기울인다.

대전은 신상은, 티아고, 이현식, 임덕근, 이진현, 오재석, 김민덕, 조유민, 안톤, 서영재, 이창근이 선발 출격한다.

포항은 제카, 정재희, 고영준, 완델손, 오베르단, 김종우, 박승욱, 하창래, 박찬용, 심상민, 황인재가 선발 명단 이름을 올렸다.



▲ 대기 명단
대전-임유석, 변준수, 전병관, 유강현, 김인균, 공민현, 정산
포항-이호재, 백성동, 김인성, 김승대, 김준호, 신광훈, 윤평국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