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형이 포르투갈 무대에 진출한다. CD MAFRA는 1일(한국시간) 이승형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승형은 프리 시즌에 합류한 상황이며 곧 시작되는 U-23 리그 Liga Revelação와 Portugal Liga2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유망주 장신 공격수’ 이승형, 포르투갈 진출...CD MAFRA 입단

스포탈코리아
2022-09-01 오후 04:34
22
뉴스 요약
  • 이승형이 포르투갈 무대에 진출한다.
  • CD MAFRA는 1일(한국시간) 이승형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 이승형은 프리 시즌에 합류한 상황이며 곧 시작되는 U-23 리그 Liga Revelação와 Portugal Liga2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이승형이 포르투갈 무대에 진출한다.

CD MAFRA는 1일(한국시간) 이승형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1이다.

이승형은 프리 시즌에 합류한 상황이며 곧 시작되는 U-23 리그 Liga Revelação와 Portugal Liga2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미 CD MAFRA U-19팀에 합류해 경기에 나섰다. 4경기에 나선 그는 1골을 터트리며 가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승형은 192cm의 장신 공격수로 보인고 시절 대통령금배 전국 고교축구대회에서 팀을 우승으로 이끌며 주목을 받았다.

이승형의 가능성을 포르투갈의 CD MAFRA가 예의주시했고, 영입을 추진했다.

CD MAFRA는 포르투갈 수도인 리스본 마프라지역을 연고로 하는 팀이다. 지난 2021-2022 시즌 포르투갈 컵 준결승에 진출하는 등 꾸준히 성적을 만들고 있다.

특히 이미 아시아 선수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유망주들을 영입하고 있다. 지난 2020은 영등포공고를 졸업한 이광인을 키워낸 뒤 분데스리가로 이적시킨 경험이 있다.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