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아스톤 빌라행을 거절했다.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21일(현지시간) 포체티노는 경질된 스티븐 제라드의 뒤를 잇는 걸 원치 않는다. 포체티노는 챔피언스리그 클럽을 노린다라고 전했다.

포체티노, 제라드 후임 되는 것 단칼에 거부...'UCL 팀 원한다'

스포탈코리아
2022-10-22 오전 09:57
56
뉴스 요약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아스톤 빌라행을 거절했다.
  •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21일(현지시간) 포체티노는 경질된 스티븐 제라드의 뒤를 잇는 걸 원치 않는다.
  • 포체티노는 챔피언스리그 클럽을 노린다라고 전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아스톤 빌라행을 거절했다.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21일(현지시간) "포체티노는 경질된 스티븐 제라드의 뒤를 잇는 걸 원치 않는다. 포체티노는 챔피언스리그 클럽을 노린다"라고 전했다.

최근 빌라는 제라드를 전격 경질했다. 실망스러운 출발을 한 빌라는 풀럼에 0-3 무기력한 패배를 당했고 더 이상 참을 수 없다고 판단한 빌라 수뇌부는 감독 교체를 결정했다. 레인저스에서 성공적인 시기를 보낸 제라드는 강등권에 있던 빌라를 구해내는 등 뛰어난 지도력을 보여줬지만 올 시즌은 운이 따르지 않았다.

감독을 경질한 빌라는 대체자 찾기에 나섰다. 유력한 후보는 포체티노. 포체티노는 토트넘 홋스퍼를 이끌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이다. 하지만 정작 포체티노는 빌라행에 관심이 없었다.

'이브닝 스탠다드'는 "포체티노는 챔피언스리그 팀을 지휘하길 원한다. 강등권으로 떨어진 빌라에 관심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