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위기의 슈퍼스타에 관심 있는 유럽팀이 있다? 영국 매체 미러는 30일 스포르팅 리스본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을 위해 제안을 건넬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스포르팅은 호날두와의 재회를 위한 제안을 건넬 준비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맨유에서 내쳐지는 분위기의 슈퍼스타, 관심 있는 유럽팀 있다?

스포탈코리아
2022-10-30 오전 07:47
130
뉴스 요약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위기의 슈퍼스타에 관심 있는 유럽팀이 있다?
  • 영국 매체 미러는 30일 스포르팅 리스본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을 위해 제안을 건넬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 스포르팅은 호날두와의 재회를 위한 제안을 건넬 준비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위기의 슈퍼스타에 관심 있는 유럽팀이 있다?

영국 매체 ‘미러’는 30일 “스포르팅 리스본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을 위해 제안을 건넬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갈망하며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유로파리그에 나서는 맨유 탈출을 추진했다. 하지만, 연봉에 부담을 느껴 관심을 보인 팀은 많지 않았고 잔류했다.

맨유에 잔류한 호날두는 출전 기회를 잡지 못하면서 불만을 표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압박 훈련 방식에 의문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최근 토트넘 홋스퍼와의 경기에서 종료 전에 무단으로 퇴근을 하는 등 물의를 일으키면서 최악의 분위기가 감지되는 중이다.

이로 인해 호날두가 1월 이적시장을 통해 맨유를 떠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호날두는 유럽 무대 이적만 생각하는 분위기다. 이번 여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날아온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에 대해 관심 있는 유럽팀이 생긴 분위기이다. 바로 친정팀 스포르팅이다.

스포르팅의 루벤 아모림 감독은 “스포르팅은 호날두의 복귀를 꿈꾼다. 하지만, 연봉을 감당할 수 없다”며 복귀 가능성을 배제하기도 했다.

하지만, 연막작전이었을까? 스포르팅은 호날두와의 재회를 위한 제안을 건넬 준비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