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7분 스페인이 순간 흔들렸다. 11분 스페인의 선제골이 터졌다. 39분 일본이 오랜만에 공을 잡고 역습에 나섰지만 발데에게 막히며 무산됐다.

[일본-스페인] 일본, 후반 6분 만에 스페인에 2-1 역전...'현재 조 1위'

스포탈코리아
2022-12-02 오전 04:54
169
뉴스 요약
  • 전반 7분 스페인이 순간 흔들렸다.
  • 11분 스페인의 선제골이 터졌다.
  • 39분 일본이 오랜만에 공을 잡고 역습에 나섰지만 발데에게 막히며 무산됐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카타르(알라얀)] 이현민 기자= 일본이 순식간에 스페인을 역전했다. 현재 일본이 조 1위다.

전반 7분 스페인이 순간 흔들렸다. 이토의 슈팅이 옆그물을 때렸다. 하지만 스페인도 일본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8분 모라타의 헤더가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11분 스페인의 선제골이 터졌다. 아스필리쿠에타의 크로스를 모라타가 헤더로 마무리했다.

일본은 공을 제대로 잡지 못했다. 스페인이 완전히 가둬놓고 공격을 시도했다. 공에 접근 자체가 불가능했다. 전반 25분까지 일본의 볼 점유율은 12%에 불과했다. 스페인은 후방에서 여유롭게 공을 돌리며 계속 기회를 엿봤다. 39분 일본이 오랜만에 공을 잡고 역습에 나섰지만 발데에게 막히며 무산됐다.

스페인은 굉장히 여유롭게 경기를 풀어나갔다. 일본은 그저 공만 바라보며 시간을 보냈다. 전반전은 일본이 끌려가는 상황에서 0-1로 끝났다.

후반전 일본이 힘을 내기 시작했다. 후반 3분 교체로 투입된 도안이 발데의 실책을 틈타 동점골을 터뜨렸다. 현재는 일본이 2위다. 3분 뒤 한 번 더 다나카가 스페인 골망을 흔들며 경기를 순식간에 뒤집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